강남셔츠룸 선릉셔츠룸 신사동 셔츠룸 강남유앤미


비즈니스 접대, VIP 고객 접대, 단체 회식, 캐쥬얼한 친구, 선후배 모임, 프라이빗한 모임까지 다양한 방문 목적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 최대규모의 셔츠룸 사라있네에서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강남 1등 영업사장입니다. 저희가 보유한 아가씨의 프로필은 동대구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어요. 대구광역시에서 오랜 시간 가게를 굴리면서 신경써서 사이즈를 관리 중에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전화로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다른 종류에 룸과 달리 술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혼자 방문하셔도 오픈 마인드인 매니저와 함께 단둘이 술자리를 즐기시면서 어색한 시간이 전혀 없습니다. 고객님의 큰 만족과 높은 서비스를 위해 모든 고객님들에 초이스 부터 마지막 계산을 하시고 편하게 가실 때 까지 자리를 비우지 않고 전담하여 케어를 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를 찾아주신분들에게는 확실한 마인드와 쩌는 몸매 거기에 외모는 덤으로 !! 비싼 돈들여서 오는데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사이즈 내상은 절대로 용납 할 수 없습니다. 확실한 사이즈로 방문해주시는 손님분들이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오는  그러한 매니저들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룸싸롱은 제주 룸과 더불어 프라이빗한 전용 비지니스 룸, 대형룸과 테마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수질 또한 최상급이며, 손님들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환경과 최상의 장소로 남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를 믿고 오신 고객을 위해서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것이 저의 영업 철학이에요. 저라는 사람을 믿고 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해서 항상 고객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이 외에 셔츠룸, 풀싸롱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문의해보세요. 강남사라있네 하이퍼블릭룸은 굉장히 많은 수의 매니저들과 쉼없는 초이스가 최고의 장점이지만 전체적인 평균 사이즈는 강남룸싸롱과 동급인 편입니다. 다만 마인드가 굉장히 자유롭고 왜 여기있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준의 사이즈 좋은 매니저들도 자주 찾아볼 수 있으니 섵부른 초이스보다는 끝까지 보고서 초이스를 진행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대체적으로 20대 중반~후반의 강남레깅스룸의 매니저가 많으며 외모는 다양한 편이지만 몸매는 대부분 좋은 편에 속합니다. 쉽게 볼 수 없는 최고의 매니저들이 가게에서 항상 대기하고 있어 언제 오시더라도 원하는 분을 손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룸입니다.


봉사료를 제외 하면 왠만한 Bar 에서 마시는 위스키보다 저렴하다고 볼수있습니다. 강남란제리 셔츠룸을 대표하는 강남PLAY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테란, 헐리우드, 플레이 까지 7년째 장수 하는 가장 장수하고 있는 오랜 역사를가진 업소입니다. 쑥쓰러워서 아무것도 못하시고 시간을 보내시는 고객분들이 있으세요.


지금 당장 무의미한 시간을 끝내고 중독과 의존과 원한과 절망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우리가 원하는 삶 자유로운 삶을 살도록 여러분의 잠재력을 깨웁니다.


선릉 셔츠룸에서는 일반적인 가라오케, 퍼블릭룸 일반주점과는 다르게 언니들이 환복하는 인사라는 시스템을 탑재하여 평상시 홀복진행이 아닌 언더웨어와 와이셔츠로 의상 체인지를 진행하여 룸안에서 진행을 합니다. 평균 평일기준 70명 이상 출근하며 많은 직원들이 있습니다. 강남셔츠룸 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언제어디서든 비가오나 눈이오나 언제든 고객님의 니즈를 채워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저 조정석 대표는 모든 고객님이 오시는길 편히 오실 수 있게 픽업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강남 어디에서라도 픽업을 요청 하시면 10분~15분 이내에 고급세단의 승용차가 고객님들을 모시러 갑니다.


대표적으로 선릉에는 쩜오 F1 (킹스맨)이 유명합니다. 역삼역쪽은 쩜오 A1이 유명하며 역삼동~논현동 쪽으로 구구단이 최근까지 유명하였습니다. 하루 평균 250명 가량 여직원이 출근하며, 철저한 사이즈 관리로 인하여 모델,준연예인,인플루언서 같은 비슷한 외모의 여직원들이 항시 대기중입니다.


그리고 강남권에 계신 예약 고객에 한해 고급수입세단 무료 픽업 서비스를 진행중이고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예약방문 고객님들께 무료 발렛서비스 이벤트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2년 04월 18일 이후 24시간 영업을 재개합니다.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